향기 브랜드 오디드(odiD)가 ‘퍼퓸드 버터 핸드크림 플로리스트 가든’을 선보였다. 오디드 핸드크림은 겨울철 찬바람에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시어버터를 비롯해 카카오씨‧사라수씨‧망고 버터가 들어 있다. 이들 성분은 손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제공한다. 사라수씨버터(살버터)가 피부 온도에 녹아들며 빠르게 흡수된다. 끈적이거나 미끌거림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남긴다. 아울러 아보카도‧호두‧아몬드‧코코넛야자열매 추출물과 베리 복합체가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선사한다. 제주 구좌 당근수가 자연의 신선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 제품은 사랑스럽고 은은한 프루티 플로럴 향기를 남긴다. 향수를 뿌린 듯 향이 오래 지속된다.
토니모리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은 입술에 광택과 입체감을 선사한다. 입술에 슈가 시럽을 코팅한 듯 반짝이는 효과를 준다. 입술 주름 없이 매끈하게 빛나게 한다. 입술을 도톰하게 연출해 또렷한 인상을 만든다. 밤(balm)이 입술 온도에 녹으며 코팅한다. 수분 증발을 막고 빛을 오래 유지한다. 색상은 △ 싱그럽고 우아한 뉴트럴 색 ‘01 로지 퓨레’ △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를 섞은 ‘02 베리 플럼’ △ 딸기 설탕빛 ‘03 핑크 슈가’ △ 시럽 뿌린 빨간 사과 ‘04 토피 애플’ △ 살구를 생기 가득 코랄에 숙성한 ‘05 코랄 피즈’ 등 다섯 가지다.
루트리가 ‘감초주소사이즈 흔적 집중 진정 크림’(이하 감초크림팩)을 선보였다. ‘감초크림팩’은 올해 상반기 와디즈에서 흔적 부문 1위를 차지한 ‘감초세럼’의 후속작이다. 86시간 고아 만든 유용성 감초 추출물이 노화로 인한 넓은 기미를 개선한다. 고농축 제형으로 나와 수면팩으로 쓸 수 있다. 임상시험을 실시해 2주 사용 후 △ 넓은 기미 면적 111.95% △ 기미‧과색소침착 108.42%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1회 사용 시 △ 손상 피부 장벽 357.76% 개선 △ 즉각 피부 진정 297.13% 효과를 입증했다. 이 제품은 12월 5일 오후 2시부터 와디즈에서 펀딩을 실시한다.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는 Y존 부위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민감한 Y존 부위의 체취‧건조함‧자극 등을 관리한다. pH 약산성 제형으로 이뤄져 피부의 산성도는 유지한다. 병풀‧TECA(센텔라아시아티카)‧차전초‧한련초‧신선초‧YZ바이옴 등을 담았다. Y존을 진정하고 보호해 촉촉하고 산뜻하게 유지한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항균 인체 적용시험, 소취 테스트 등을 실시했다.
코리아나화장품 텐세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는 스틱 타입으로 밝고 화사한 라이트, 자연스럽고 차분한 내추럴 컬러로 구성했다. 라이트 컬러는 T존·다크서클·푹 꺼진 주름 등 칙칙한 부위를 환하게 밝히는데 적합하다. 내추럴 컬러는 울긋불긋한 잡티나 얼굴 외곽 부분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리퀴드 컨실러를 압축한 듯한 고농축 제형이다. 많은 양을 덧바르지 않아도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 가능하다. 밀착력 또한 뛰어나다. 미세 파우더 입자와 코팅 폴리머가 피부에 안착해 들뜸이나 밀림 없는 피부 연출을 돕는다. 성분도 자연을 추구했다. 레몬 추출물·동백나무꽃 추출물·다마스크장미꽃수·병풀 추출물·버지니아풍년화잎 추출물·붉나무 추출물 등 6가지 식물 유래 성분은 더욱 환하고 편안한 커버에 도움을 준다. 용기 하단부에 내장된 고밀도의 스펀지 팁으로 가볍게 두드리면 손을 대지 않고도 얇고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스틱 타입 컨실러 특유의 뛰어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발림성까지 갖췄다”며 “깨끗하고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연말 모임이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파리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윈 포레 도르 캔들을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내놓은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다. 특히 해마다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색다른 디자인으로 출시하고 있다. 구딸의 오랜 고객에게는 하나의 크리스마스 전통이 되버린 크리스마스 캔들이다.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눈 내리는 겨울 밤, 한 소녀가 발견한 신비로운 책’(THE MAGICAL BOOK)을 콘셉트로 구딸 만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각넘치는 플라워 패턴과 금박의 솔방울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리의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오브제들도 함께 증정한다. 캔들과 같은 향의 크리스마스 센티드 세라믹 오너먼트와 미니 캔들, 성냥 등을 함께 구성해 연말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를 통해 ‘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를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였다. 에뛰드 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는 마스카라 명가로 유명한 에뛰드가 새롭게 선보인 마스카라 신제품. 빗 타입 콤브 브러시를 적용해 속눈썹 뿌리부터 한 올 한 올 바짝 리프팅 해주어 숨겨진 내 속눈썹 길이까지 찾아주는 롱래쉬 효과가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가볍게 롱래쉬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도 처짐 없이 유지 가능하다.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물과 땀에도 끄떡없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블랙 △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애쉬블랙 등 2가지 색상 구성. 출시를 기념해 지그재그에서만 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와 뷰러를 세트로 단독 구성해 30% 특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들며 플래시를 터뜨린 듯 눈부시게 빛나는 선명한 컬러의 광채 폭탄 립을 완성해주는 ‘메가 멜팅 밤’을 선보였다. 에스쁘아 메가 멜팅 밤은 영롱하고 탱글한 반짝임을 표현하는 다양한 오일 성분을 함유, 바르는 순간 입술에 녹아 들며 반짝이는 광채 폭탄 립을 선사한다.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는 맑고 선명한 비비드 컬러 쉐이드가 여러 번 레이어링할수록 더욱 선명해져 컬러 농도를 조절함으로써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편안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 메마른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각질을 잠재워 매끈하고 탱탱한 유리알 광택 립을 표현해 준다. 물 먹은 듯 맑은 생장미 입술을 연출해주는 ‘나잇 아웃’ 컬러를 포함해 모두 5가지 홋수로 구성했다. 지난 20일 지그재그에서 단독으로 선론칭을 기념, △ 1개 구매시 25% △ 2개 구매시 30% 할인과 폰스트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티르티르가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피부를 젊고 탄력있게 가꾼다. POPTIDE™(고리형 펩타이드)와 STELLIGHT™(별자리 펩타이드)가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특허 성분인 별자리 펩타이드는 이마‧눈꺼풀‧볼보조개‧팔자주름‧입가 등 6곳에 광채를 제공한다. 결점 없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해 하루 사용 시 △ 피부 치밀도 △ 보습 △ 눈가 주름 △ 볼 리프팅 △ 탄력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를 선보였다. 특허 기술 다섯가지를 결합해 주요 성분 TECA의 안정성‧흡수력을 높였다. ‘NEW 활성-TECA™’가 흡수 깊이와 속도를 251% 강화한다. 피부 나이 흔적을 개선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준다. 병풀 성분 12가지가 다양한 피부고민에 대응한다. 병풀단백질추출물, 병풀펩타이드, 병풀세라마이드, 병풀비타민, 병풀히알루론산, 병풀오일, 병풀아미노산, 병풀추출물, 텐션마데카™, 병풀DNA, 병풀잎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이들 성분이 피부에 촘촘히 스며들어 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인체적용 시험을 실시해 △ 200% 빠른 안티에이징 △ 240시간 보습‧탄력‧광채 △ 얼굴 부위 30곳 보습‧탄력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조말론런던이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진저 비스킷 코롱과 향초‧디퓨저 등으로 구성됐다. 조말론런던 진저 비스킷 코롱은 따뜻한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았다. 진저브레드 쿠키를 구울 때 집안에 퍼지는 향기를 표현했다. 생강‧넛맥‧시나몬‧헤이즐넛이 달콤한 카라멜과 어우러져 매혹적인 향을 전한다. 통카 빈과 바닐라가 따뜻한 향기로 마무리한다. 조말론런던 오렌지 비터스 코롱은 맛있는 겨울 칵테일에서 영감을 얻었다. 시트러스 향이 비터 오렌지‧샌달우드를 만나 관능적인 향을 남긴다. 파인 앤 유칼립투스 캔들‧디퓨저는 크리스마스 아침을 밝고 상쾌한 향으로 깨운다. 향기로운 소나무와 생기 넘치는 유칼립투스가 조화를 이룬다.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은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워터프루프 색조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없애준다. 세정력이 우수해 진한 메이크업도 가볍게 지울 수 있다. 미세한 오일이 모공‧속눈썹‧ 입술 주름 사이사이에 녹아든다.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지우는 올인원 딥 클렌징 재품이다. 물처럼 가벼운 제형으로 나와 오일 특유의 답답한 사용감이 없다. 해바라기씨 오일을 발효한 바이오 쉴드 오일이 피부 표면에 넓고 고르게 스며든다. 오일이 물이 닿는 순간 유화된다. 이중 세안 없이도 개운하고 산뜻한 세정 효과를 제공한다. 식물 오일이 들어 있어 세안 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논코메도제닉) 시험을 마쳤다.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민감성 시험과 일차 자극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 안 자극 시험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