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이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SPF50+/PA++++)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다. 랑콤의 25년 자외선 차단 연구력과 14개 특허 기술을 결합했다. 야외 활동 시 자외선을 막고 피부를 보호한다. 물‧땀‧모래‧외부자극 등에 쉽게 지워지거나 묻어나지 않는다. 내수성이 우수해 자외선 차단 효과를 오래 유지한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이 브라이트닝과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이 피부를 얇고 투명하게 감싼다. 피부를 건강하고 빛나게 나타낸다. 랑콤은 브랜드 모델 신민아와 제품 화보를 촬영했다. 신민아는 뜨거운 햇살 아래 생기 있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했다
에스쁘아가 ‘비글로우 볼륨 쿠션 글리밍 캘리 에디션’을 선보였다. 비글로우 쿠션은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캘리포니아의 햇빛과 생기를 디자인에 반영했다. 이 제품은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자연스럽게 나타낸다. 식물성 PDRN과 펩타이드를 결합한 비건 플럼핑 워터™가 수분 볼륨 효과를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특허 미백 성분인 멜라솔브(MELASOLV)와 글루타치온 성분이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한다. 색상은 △ 13호 포슬린 △ 20호 바닐라 △ 21호 아이보리 △ 22호 페탈 등 4가지다. 쿠션 기획세트에는 ‘미니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 칠링칠링’이 들어있다. 웜톤‧쿨톤 모두에게 어울리는 핑크 베이지 틴트다. 입술에 투명 시럽을 올린 듯한 효과를 준다. 도톰하고 탱글한 광을 더해 빛나는 입술을 완성한다.
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을 선보였다. 동국제약이 지난해 10월 인수한 리봄화장품과 개발한 센텔리안24의 첫 번째 제품이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피부노화 속도를 늦추는 저속노화 개념을 접목했다.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고, 피부 탄력을 끌어올린다. 특히 이 제품은 △ 건조 노화 △ 모공 노화 △ 광 노화를 집중 분석했다. 노화의 핵심 원인을 규명해 ‘더 마데카 크림’ 대비 2.5배 안티에이징 효과를 강화했다. 동국제약 병풀 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비타민‧콜라겐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한다. 세라-TECA가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이 제품은 5월 1일 신세계홈쇼핑을 시작으로 GS홈쇼핑‧CJ홈쇼핑(5/2), KT알파 쇼핑(5/5) 등에서 판매된다.
스킨푸드가 담곰이 캐릭터로 디자인한 캐롯 카로틴 패드‧앰플을 선보였다.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당근패드 본품(60매)과 리필(30매), 담곰이 키링 파우치로 구성했다.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는 당근앰플로 불린다. 당근의 영양성분을 피부에 전달해 생기를 제공한다. 앰플 본품(55ml)과 리필(52ml), 담곰이 스티커로 이뤄졌다. 담곰이 스티커는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 열풍에 맞춰 기획했다. 이들 제품은 27일 네이버를 시작으로 스킨푸드 자사몰,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한다. 5월 1일 큐텐재편에 출시한다.
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제로’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민감 피부를 위한 슬로에이징 크림이다. 외부자극에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강화한다. 수분감 가득한 제형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된다. 히알루론산과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유지한다.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해 열·건조·자외선·물리적 자극 등에 의한 노화지표 개선력을 확인했다.
남성 토털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땀과 물에 강력한 ‘하이드로 스웻프루프 선크림’을 선보인다. 하이드로 스웻프루프 선크림은 240분 이상 지속하는 도포 유지력으로 오랜 시간 야외 활동에도 지워지지 않는다. 임상을 통해 SPF 50+, PA++++ 자외선 차단 효과와 내수성을 검증받았다. 혼합자차(유기자차+무기자차) 제형으로 백탁 없이 가볍고 얇게 밀착, 운동 중에도 답답하지 않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비레디 만의 혁신 기술로 유분기 없는 클린 포뮬러를 개발해 땀을 흘려도 깨끗하고 정돈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장벽을 강화하는 타우린·블루 캐모마일·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뜨거운 햇빛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아웃도어 선크림으로 적합하다. 국내 대표 러닝 커뮤니티 굿러너 컴퍼니와 협업해 진행한 만족도 조사 결과 참여한 전문 러너 100% 모두가 만족하는 결과를 확인했다. 비레디는 무한도전 Run, 서울신문 하프마라톤, 운탄고도 스카이레이스 등 다양한 아웃도어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비레디 공식몰과 무신사, 올리브영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굿러너 스토어 서울숲점과
로레알 스킨수티컬즈가 ‘HA 인텐시파이어 멀티글리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수분 감소로 인한 피부 노화를 집중 관리한다.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공급해 젊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히알루론산과 흑미‧감초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전달한다. 고기능성 보습 세럼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결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또 아데노신 성분이 이마‧눈밑‧입가 등 6가지 주름을 개선한다.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해 △ 수분 탄력 10.2%, △ 광채 10.4% 증가력을 확인했다.
에스티로더가 ‘빙수 블리스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달콤한 빙수 한 스푼을 담은 반짝이는 핑크빛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도 빙수가 녹아내리는 모양을 담았다.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과 ‘퓨어 컬러 젤리 글로우 밤’ 등으로 나왔다. 더블웨어 쿠션은 △ 1W1 본 △ 2C0 쿨 △ 1N0 포슬린 세가지 색으로 이뤄졌다. 퓨어 글로우 밤은 핑크 칠 색을 추가했다. 탱글탱글하고 입체적인 젤리 입술을 연출한다. 이들 제품은 올해 봄‧여름 한정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선출시했다. 5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에스티로더 매장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