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 위조제품에 대한 소비자 주의를 당부했다.
이 회사는 최근 일부 오픈마켓에서 센텔리안24 △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 마데카 크림 타임리버스 △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 더 마데카 크림 △ 멜라캡처 앰플 프로 등의 위조품이 유통되고 있는 사실을 확인했다.
위조 제품은 정품과 유사한 외관을 갖춰 소비자가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정확한 성분 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제품을 피부에 바를 경우 심각한 악영향을 일으킬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동국제약은 소비자에게 위조품과 정품의 차이를 안내하는 자료를 배포하고 있다. 오픈마켓을 포함한 온라인 유통 채널을 대상으로 상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나섰다. 위조 제품 발견 시 판매자를 대상으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다.
이 회사는 센텔리안24의 공식 판매처는 DK SHOP,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 등이라고 밝혔다. 공식 판매처에는 '동국제약 공식 판매처 인증' 이미지를 제품 상세 페이지 등에 소개하고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최근 접수되는 가품은 외관상 정품과 매우 유사해 소비자 피해가 커지고 있다. 반드시 정식 유통처에서 제품을 구매할 것을 소비자에게 요청한다. 위조제품과 악의적 판매자를 근절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