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가 말레이시아 왓슨스에 입점했다.
H&B스토어 왓슨스(Watsons)는 말레이시아에 매장 700곳을 운영한다. 듀이트리는 말레이시아 왓슨스를 발판 삼아 아시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동남아 지역은 기온과 습도가 높다. 쿨링·진정 화장품과 미백 기능성 화장품 수요가 높다. 듀이트리는 피부 친화적인 저자극 제품을 말레이시아에 소개할 전략이다.
‘2025 말레이시아 케이뷰티 페스타’에서도 듀이트리 쿨링케어 제품이 주목받았다. ‘AC 딥 진정 마스크’ 2종은 더운 기후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꼽혔다. 듀이트리 독자성분인 시카민트™와 쿨링 효과로 만족도를 높였다. 피부 타입별로 세분화한 ‘어반 쉐이드 선’도 일상 속 자외선 케어 솔루션으로 호평을 얻었다.
듀이트리는 말레이시아 왓슨스에서 ‘레시피(Recipe)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계절이나 피부고민별 최적 제품을 조합해 제안하는 기획전이다. 이번 여름에는 ‘쿨링’을 주제로 선정해 마스크팩과 선케어 제품을 제시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말레이시아 소비자는 더운 기후로 인해 쿨링과 진정 화장품을 선호한다. 듀이트리의 스킨케어 기술력을 입증할 수 있는 시장이다. 왓슨스 입점을 시작으로 베트남‧인도네시아 시장 점유율을 넓혀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