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24일까지 1+1 증정 행사 실시

사상 유례없는 폭염이 지속되면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는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다.
올리브영 대표 페이셜팩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이 올 여름 대표 폭염 수혜 제품으로 등극해 화제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이 지난 2014년 10월 미국 애니메이션사 드림웍스와 손잡고 만든 모공 관리 팩이다. 현재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지난 8월 1일부터 3주 동안 매출 분석 결과 일 평균 6,500여개, 15초 당 1개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올리브영은 2014년부터 슈렉, 피오나, 쿵푸팬더 등 드림웍스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화장품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제품력과 가격 경쟁력, 트렌드한 감성에 재미 요소를 더해 소비자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은 올리브영 페이셜팩 부문 5년 연속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는 효자상품으로 꼽힌다. 님(NEEM) 성분과 녹차수가 들어 있어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준다. 또 프레시 민트 추출물과 그린 클레이 성분이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각질 관리 효과가 있는 팥 스크럽 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올리브영은 오는 24일까지 슈렉팩 1+1 행사를 열고, 드림웍스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쿨러백을 선착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