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미노코리아가 일본 열펌제 시장 1위를 기록한 ‘쿠오라인’을 출시했다.
쿠오라인(QUOLINE)은 열펌 완성도를 높이는 고품질 제품이다. 알칼리제의 품질을 끌어올리는 데 집중해 안정성과 보습력을 강화했다.
특히 쿠오라인은 탄산염 성분을 사용했다. 자극적인 냄새 없이 균일한 연화를 유도한다. 이를 통해 모발 손상을 줄이고, 열펌 시술 후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한다.
아울러 아르기닌 성분을 배합해 연화 과정에서 수분 균형을 잡아준다. 푸석푸석한 손상모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쿠오라인 1제는 비트 유래 트라이메틸글리신(베타인)을 함유했다. 수분과 유분을 정교하게 배합한 세럼 랩 처방을 적용했다. 모발 표면을 촘촘히 감싸 수분 손실을 줄이고, 유연하고 부드러운 열펌 스타일을 구현한다. 또 열 변성으로 인한 모발 경화 현상을 억제한다.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스트레이트 디자인을 제공한다.
쿠오라인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춰 다양한 모질과 상태에 대응할 수 있다.
아리미노코리아는 헤어디자이너가 약제의 세기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어저스트 0’도 선보인다. 연화 전 모발에 도포하거나 혼합해서 사용 가능하다.
아리미노코리아 관계자는 “쿠오라인은 일본 열펌제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일본에서 검증된 제품 성능과 안전성을 발판 삼아 국내 헤어살롱에 론칭했다”고 말했다.
이어 “알칼리제 선택이 펌 품질을 결정한다. 쿠오라인은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열펌을 연출한다. 매직 시술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탑재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쿠오라인을 내세워 프로페셔널 열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