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메디큐브 에이지알 아이샷’은 눈가와 국소 부위를 관리하는 뷰티 기기다. 피부에 전기 에너지를 공급해 화장품 흡수율을 높인다. 피부에 탄력과 입체감을 강화한다. 이 제품은 샷 모드와 부스터 모드 기능을 갖췄다. 샷 모드는 피부에 전기 에너지를 전달한다. 부스터 모드는 아이 크림 등이 피부에 잘 스미도록 돕는다. 두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아 피부 볼륨 효과를 제공한다. 마른 피부에 샷 모드로 전기 에너지를 보낸다. 눈가나 국소 부위에 화장품을 바른 뒤 부스터 모드로 문지른다.
무인양품이 청정해양 심층수로 만든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 보습 충전 △ 산뜻 정화 △ 말끔 깔끔 등 세가지 라인이다. 보습케어 제품은 기초 화장품의 절대 비중을 차지하는 물에 집중했다.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 심층수로 만들었다. 피부 형태에 상관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피부에 꼭 필요한 핵심 성분만 담아 온 가족이 자극 없이 쓸 수 있다. ‘이것으로 충분하다’라는 무인양품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얼굴과 몸에 두루 바르면 윤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건조하거나 트러블성 피부를 건강하고 부드럽게 관리한다. 제품 용기는 재활용 가능 소재로 제작했다. 투명한 재질을 선택해 효율적인 업사이클링을 돕는다. 제품의 표시사항 스티커는 제거가 쉬운 라벨을 적용했다. 지구 환경을 위해 박스 포장은 생략했다. ‘보습 충전’은 스킨‧로션‧올인원 로션으로 이뤄졌다. 피부 결을 정돈하고 유수분을 공급한다. 라벤더 향이 기분을 산뜻하게 유지한다. ‘말끔 깔끔’ 제품은 해바라기씨 오일로 만든 세정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잔여물을 깔끔하게 씻어내는 클렌징 오일‧폼‧스크럽폼 등이다. ‘산뜻 정화’ 토너‧로션‧수분크림은 피부를 깔끔하고 청결하게 한다. 피부를 진정시키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더마 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을 오늘(20일) 선보였다. 피부 장벽이 약해서 자외선 자극에 더욱 예민하게 반응하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선크림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더했다.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무기자차 제형이다.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즉시 반사시켜 피부 속으로 자외선이 흡수되지 않도록 돕는다. 수분을 함유해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돼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제품이 함유한 ‘장벽수분 세라마이드™’성분은 자외선과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 장벽을 강화함과 동시에 속 수분을 충전해 피부 진정을 돕는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 후 △ 피부 장벽 개선 71% △ 일시 붉은기 개선 98%의 효과 △ 사용 직후 피부 수분량 316% 증가 등을 확인했다. 무기자차의 특성을 고려해 24시간 도포 지속력 테스트와 마스크 마찰 유지력 테스트도 완료했으며 인체안자극·피부자극·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를 거쳤다. 1만2천여 명에 이르는 민감성 피부 패널이 직접 사전 체험에 참여한 저자극 제품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민감성 피부의 선
잇츠스킨이 선크림 두 가지를 선보였다.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톤업 선크림’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파데프리 선크림 감초줄렌’이다. 이들 제품은 SPF 50+/PA++++로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한다. 잡티를 가리고 피부 톤을 커버한다.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톤업 선크림’은 어린 청토마토 비타 성분을 담았다. 비타민와 비타민 C 유도체를 4% 함유해 어린 피부 잡티를 관리한다. 자외선을 막고 피부 미백 효과를 제공한다.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메이크업 시 밀림현상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임상시험을 실시해 사용 2주 만에 피부 색소침착(어린잡티‧속잡티) 개선율 117.27%를 확인했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파데프리 선크림 감초줄렌’은 피부 요철과 붉은 기를 가린다. 피부 잡티를 관리해 톤을 균일하게 연출한다. 지리산 감초 뿌리 추출물과 캄줄렌™‧엑토인이 피부 건조함을 개선한다. 맑은 베이지색으로 나와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트리셀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AD’은 건조하고 상한 모발을 윤기있고 관리한다. 식물성 오일이 모발에 산뜻하고 부드럽게 흡수된다. 호호바 오일을 비롯한 식물 성분이 모발에 보호막을 만든다. 레몬과 베르가못 성분이 은은하고 싱그러운 향을 선사한다. 임상시험에서 열기구‧자외선에 상한 모발이 회복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엘앤피코스메틱 트리셀은 이들 제품을 17일부터 24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미리 판매한다. 100ml 본품을 사면 12ml 에센스를 증정한다.
닥터올가가 알파인 로즈 샴푸‧컨디셔너 2종을 선보였다. 특허 받은 줄기세포 앰플 성분을 담아 두피와 손상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한다. 스위스산 알파인 장미 성분이 에너지를 공급한다. 식물 줄기세포와 알로에베라즙 앰플이 수분과 영양을 제공한다. 알파인 로즈 샴푸는 고농축 앰플 3종을 함유한 약산성 제품이다. 해바라기싹 추출물과 타라열매 성분이 모발의 케라틴층을 보호한다. 머리카락을 탄력있고 찰랑찰랑하게 한다. 다마스크 장미꽃과 센티드제라늄꽃 향이 싱그러운 기분을 선사한다. 알파인 로즈 컨디셔너는 식물성 단백질인 하이드롤라이즈드와 보리‧쌀 성분을 함유했다. 모발속까지 영양을 촘촘하게 채운다. 엉킴 없는 부드러운 머릿결을 선사한다. 염색모 탈색 방지에 도움을 준다.
에이프릴스킨이 ‘주토피아 에디션 캐로틴 IPMP 멜팅 클렌징 밤’을 선보였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만들었다. 애니메이션 주토피아의 토끼 캐릭터 주디에서 영감을 얻었다. ‘주토피아 캐로틴 클렌징 밤’은 피부에 순한 느낌을 주면서 세정력‧보습력을 높였다. 캐로틴 IPMP 성분이 들어 있어 한 번 세안해도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에이프릴스킨은 클렌징 밤 구매자에게 주디 헤어터번을 증정한다. 에이프릴스킨은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비건 뷰티 브랜드다. 2014년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움’을 내세워 탄생했다. 자연 성분의 저자극 비건 제품을 출시한다.
동성제약이 새치 염색약 ‘허브 칼라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허브 칼라크림’은 출시된 지 약 30년된 동성제약의 대표 염모제다. 최근 식약처가 염모제 사용 금지 원료로 지정한 피로갈롤 성분을 제외했다. 염모제 걱정 성분인 PPD‧암모니아‧과산화수소‧파라벤 등도 배제했다. 피로갈롤 성분 대신 ‘몰식자산’을 추가했다. 이 성분은 너도밤나무‧도토리 등에 있는 탄닌을 가수분해해 추출했다. 피부 자극을 줄이고 발색력을 높인다. 동백오일과 인삼‧녹차‧고삼뿌리‧작약뿌리 성분이 두피를 보호하고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새치를 염색할 수 있다. 색상은 1호(진한 흑색)과 2호(자연스런 흑색) 두 가지다. 염색 시간을 10분대로 줄여 빠르고 간편하다. 허브 칼라크림은 약국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