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 에이피 뷰티가 신제품 ‘A.O. 리부트 앤 리뉴 더블 컨센트레이트’(이하 에이오 더블 컨센트레이트)를 선보였다. 에이오 더블 컨센트레이트는 오일과 에센스의 이층상 구조로 이뤄진 항산화 리페어 세럼. 항산화와 리페어에 특화된 성분을 피부 구조와 유사한 비율의 유수분 혼합 제형에 담아 피부 깊숙이 침투해 강력한 효능을 발휘한다. 동시에 오일과 에센스 성분이 피부 오일 존과 수분 존에 각각 작용해 빈틈 없이 케어하고 유수분 밸런스도 개선한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효능 성분 ‘에이옥시놀™’과 ‘볼캐니스트™’를 담았다. 에이옥시놀™은 비타민C 보다 3.7배 더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항산화 지수를 35% 개선한다.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11% 개선된 리페어력을 지닌 볼캐니스트™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3일 만에 99%까지 회복시킨다. 에이피 뷰티의 모든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그 효능을 객관성에 기반해 검증하고 있다. 에이오 더블 컨센트레이트 역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사용 4주 후 △ 광채 150% △ 탄력 131% △ 피부결 111% 개선하는 항산화 리페어 효능을 입증했다. 이번
동국제약이 창립 56주년을 기념해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기획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사용했다. 센텔리안24의 ‘병풀 명가’ 이미지와 화려한 자개 보석함이 소장가치를 더한다.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본품(50ml)과 휴대용(15ml)으로 구성했다.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5가지 특허 기술이 집약됐다. 피부 흡수율을 높인 ‘NEW 활성-TECA™’가 탄력을 강화한다. 병풀 성분 12가지가 들어있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9일 GS홈쇼핑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판매된다.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일리윤MD 레드이치 고보습워시’를 출시. 일리윤MD 레드이치 고보습워시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진행한 극건성·극민감 피부 테스트를 통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극민감 피부 특화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특허 출원한 장벽개선 마이크로바이움 기술이 건조가려움 원인균을 99% 제거한다. 세정 만으로도 건조로 인한 일시 가려움 완화와 손상된 피부 장벽이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했다. 정제수보다 높은 글리세린 50% 함량으로 물보다 순하면서도 강력한 보습력을 발휘한다. 조밀하고 쫀쫀한 거품을 형성해 미끌거림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준다. 독일 더마 테스트·소아과 전문의 테스트·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하고 특정 성분 8개 무첨가로 0세부터 성인까지 극민감 피부 케어에 적합하다. 일리윤MD 레드이치 케어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속 촉촉함과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일리윤 브랜드 관계자는 “큰 사랑을 받았던 일리윤MD 레드이치 케어크림에 이어 건조가려움을 보다 적극 해결하기 위한 차원에서 차세대 보디워시를 개발 출시했다”며 “극민감 피부로 고민이 많은 고객들이 세정 단계부터 고보습 케어로 건조가려움이
아워글래스가 2024년 홀리데이 한정판을 선보였다.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이다. 이 제품은 행운의 상징인 이블아이와 청룡을 주제로 제작했다. 색조 팔레트와 브러시 6종으로 나왔다.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팔레트’는 여섯가지 색상이 들어있다. 블러셔‧브론저‧파우더‧하이라이터‧아이섀도로 활용 가능하다. 일상 화장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블아이 에디션은 밝고 화려한 색상을 담았다. 액운을 막는 이블아이와 아워글래스의 H로 디자인했다. 은은한 광채를 주는 로즈골드 하이라이터와 생기를 선사하는 바이브런트 코랄 색상의 블러셔가 돋보인다. 청룡 에디션은 부귀와 행운을 상징한다. 채도가 낮아 차분함을 주는 색상 6가지로 구성했다.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을 표현하는 소프트 브론즈와 선릿 스트롭가 포함됐다.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은 동물성 성분을 배제했다. 동물권 보호 철학에 따라 제품 판매 수익금의 5%를 미국 동물보호 단체인 NHRP(Non-human Rights Project)에 기부한다.
아토팜이 인기 캐릭터 ‘쿵야 레스토랑즈’와 MLE크림 한정판을 출시했다. MLE크림×쿵야는 양파쿵야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육아에도 지치지 않은 양파쿵야가 에너지를 전달한다. 양파쿵야는 크고 똘망똘망한 눈이 특징이다. 일명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으로 불리여 인기다. 이번 MLE크림은 200ml 대용량으로 나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심사를 통과한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성분과 피부 장벽 기술 엠엘이(MLE®))를 결합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아토팜은 MLE크림 구매 시 인형 키링을 증정한다. 포대기‧수염‧주먹밥 양파쿵야 등으로 구성했다.
남성 토털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블루 쿠션 4세대’를 리뉴얼 출시했다. 블루 쿠션 4세대는 지난 2020년 마그네틱 피팅 쿠션으로 첫 선을 보인 후 끊임없이 진화해 온 비레디의 스테디셀러. 누적 판매 120만 개를 돌파한 남성 쿠션이다. 기존 제품의 장점은 강화하고 스킨케어 성분을 보완해 업그레이드했다. 숨 쉬는 듯한 가벼움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준다. 기존 제품 대비 유연해진 화장막으로 끼임이나 들뜸 없이 손쉬운 발림성과 편안한 지속력을 가진 것이 특징. 커버 파우더 분산 기술로 뭉침 없는 균일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비레디만의 독자 성분 ‘Blue Skin-Optimizer™ 기술’을 적용,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질 수 있는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뉴트럴 톤 5가지 컬러로 구성해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비레디 브랜드 담당자는 “20대 남성 고객의 대표 피부 고민이라고 할 트러블·모공·블랙헤드·피지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 가능하다”며 “1차 피부 자극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마쳐 외부 자극으로 피부 스트레스가 많은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새롭게 선보인 ‘톤페어링 리퀴드 치크’는 아이돌처럼 탱글한 속광을 연출해주는 리퀴드 치크. 투명한 시스루-오일 함유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맑은 광을 표현해 준다. 바르는 즉시 촉촉하게 스며드는 쫀쫀한 세럼 텍스처가 특징. 베이스 녹임이나 밀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해 방금 메이크업한 듯 맑은 광을 지속시킨다. 내 피부 본연의 톤에 어우러지는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혈색으로 부스팅해 준다. 톤페어링 리퀴드 치크는 △ 사랑스러운 복숭아 컬러의 ‘피치퓨레’ △ 크리미한 라벤더 핑크 컬러가 쿨하고 차분한 ‘솔티핑크’ △ 미지근한 핑크 컬러의 ‘세레나데’ △ 코랄빛 단감 컬러의 ‘퍼시몬’ 등 모두 4종으로 만날 수 있다.
탈모케어 브랜드 려(RYO)가 천연유래지수 90%에 이르는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을 내놨다. 려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은 천연유래지수 90% 지수를 획득한 새치 염색 제품. PPD나 암모니아 등 12가지 화학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최대한 줄인 순한 염색 제품이다. 검은콩 듀얼에센스™가 염색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두피의 건조감·모발 끊어짐·푸석함 등의 손상을 케어한다. 두피 진정 효능 성분 제주 알로에베라와 병풀 추출물이 두피를 진정시킨다. 통상 염색약은 ‘순하면 발색력이 떨어진다’는 인식이 있다. 려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은 염료를 여러 겹의 막으로 감싸 산화 속도를 조절해 주는 멀티레이어 컬러링기술™을 적용, 선명하고 깔끔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종이 혼합용기 사용으로 기존 제품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80% 감축했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비건 제품이다. 려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은 소프트블랙·딥브라운·애쉬브라운·브라운 등 모두 4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경로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