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가 오늘부터 20일(일)까지 서울 성수동 XYZ스토어에서 열리는 쿠팡 ‘2025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참여한다.
메가뷰티쇼는 쿠팡이 1년에 세 번 여는 뷰티 행사다. 쿠팡 뷰티 부문에서 인기있는 제품을 모아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할인 판매한다.
닥터지는 각질·보습·자외선 분야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메가뷰티쇼에 참여한다.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2024년부터 올해 1분기까지 쿠팡 젤·크림 부문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와 브라이트닝 필링 젤은 2024년 쿠팡 뷰티 어워즈 BEST에 선정됐다.
닥터지는 부스를 연구실처럼 꾸미고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의 전문성과 피부과 노하우를 전달한다. 부스에는 쿠팡 인기 제품인 클렌징밤·시카수딩크림 등을 전시했다.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은 블랙헤드와 모공 세정에 효과적인 저자극 제품이다. 논코메도제닉 제형으로 이뤄져 민감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닥터지의 피부과학 전문성을 활용한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피부 효능에 맞는 비밀 종이에 용액을 떨어뜨리면 수딩크림·두피랩 샴푸 등을 선물한다.
닥터지는 27일(일)까지 쿠팡 온라인에서 닥터지 기획전을 열고 마스크팩 전 품목을 1만 원에 판다. 베스트 상품 1+1 묶음과 두피랩 샴푸 대용량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