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다채롭고 새로운 제형을 한 팔레트에 담은 ‘플레이 멀티 아이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국내외에서 유행하는 블러링 메이크업 트렌드에 발맞춘 이 제품은 아이메이크업부터 블러셔, 하이라이터까지 하나의 팔레트에 구성했다.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팔레트 제품.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까지 고려함으로써 어디서든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네 가지 컬러의 아이메이크업용 섀도 컬러 △ 두 가지 컬러의 블러셔 △ 한 가지 컬러의 하이라이터로 구성했다.
아이섀도는 베이스 단계에 바르기 좋은 컬러부터 눈가의 깊이를 만들어 줄 음영 컬러, 포인트 연출이 가능한 글리터 컬러, 아이라이너 연출용 컬러까지 콤펙트하게 구성한 점이 눈에 띈다. 매트한 제형으로 균일한 발색을 통해 베이직한 아이메이크업을 쉽게 완성 가능하다.
블러셔는 레이어링 하기 좋은 매트 제형과 립&치크로 활용하기 좋은 젤리 텍스처 제형으로 내놨다. 젤리 제형을 사용한 후 매트한 제형으로 마무리 해주면 밀착력·고정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최근 메이크업의 핵심이라고 할 중안부 하이라이팅을 위해 입체감을 부여할 수 있는 쉬머한 하이라이터를 넣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인다.
톤에 맞춰 웜-쿨 두 가지 컬러로 ‘실패 없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웜 톤을 위한 ‘#이것 웜이에요?’는 순백의 베이지·음영의 깊이·스포트라이트 빔·카카오브라운·꿀광치트키·피치나는피치·말랑말랑 살구야 컬러로 구성했다
쿨 톤을 위한 ‘#완전 럭키 쿨톤이잖아’는 뮤트의 정석·음영 한 스푼·글리터 두 스푼·한잔의 코코아·일렁이는 햇살광·요정의 파우더·사랑아 젤리해 컬러로 내놨다.
지그재그에서 단독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팔레트 구매 시 선착순 3천 명에게 브러시 3종 기획 세트 증정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