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아 이미지테크 대표가 퍼스널컬러 진단천 ‘퍼펙트 퍼스널컬러 패브릭’을 개발했다.
‘퍼펙트 퍼스널컬러 패브릭’(Perfect Personal Color Febric)은 개인에게 어울리는 색상을 진단하도록 돕는 천이다. 7분이면 고객에게 어울리는 퍼스널컬러를 선정할 수 있다.
신속하고 정확한 컬러 컨설팅을 위해 퍼스널컬러 패브릭의 디자인과 기능을 강화했다. 고급스러운 실크 소재로 제작했다. 선명하고 효율적인 발색감으로 컬러 진단의 정확성을 높였다. 특수 프린팅으로 제작해 색이 정교하다.
봄·여름·가을·겨울 등 사계절 ‘12가지 컬러톤 진단천’(4장)과 ‘뉴트럴 컬러’(2장) 두 종류로 나왔다. 뉴트럴 컬러 패브릭은 웜톤·쿨톤 진단과 명도 컨설팅까지 한번에 해결한다.
퍼펙트 퍼스널컬러 패브릭은 디자인 특허를 획득했다(특허 번호 : 30-1243375). 헤어·메이크업·네일 등 뷰티 전문 분야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정연아 이미지테크 대표는 “국내 대표 이미지컨설턴트로 활약하며 컬러 노하우를 체득했다. 퍼펙트 퍼스널컬러 패브릭은 개인의 이미지에 맞는 색을 선별하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 컬러 진단천은 30~100장으로 구성돼 색상 테스트 시간이 오래 걸렸다. 또 컬러톤 이 체계적이지 않아 정확한 컬러 진단이 어렵다는 의견이 많았다. 퍼펙트 퍼스널컬러 진단천은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를 내세웠다. 차별점을 널리 알려 퍼스널컬러 산업의 발전을 이끌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