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앤피코스메틱(대표 권오섭)이 10월 29일 서울 등촌동 본사에서 메디펜스·닥터포스트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권오섭 엘앤피코스메틱 대표는 이날 화장품업계 관계자를 초청해 메디펜스와 닥터포스트 브랜드 특징과 제품을 설명했다. 아울러 국내외 손 소독제 시장 현황과 엘앤피코스메틱이 추진할 신규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B2B 거래를 위한 닥터포스트 자동 분사기 체험도 진행했다.
엘앤피코스메틱은 새로운 사업 모델을 바탕으로 국내외 손 소독제 시장을 개척해 수익을 창출한다는 전략이다.
코로나19로 개인위생과 생활 방역 개념이 중시되고 있다. 메디펜스(MEDIFENSE)와 닥터포스트(Dr.Post)는 퍼스널케어·생활 위생 전문 브랜드다.
메디펜스는 생활 속 모든 접촉의 시작이자 유해 성분을 전달하는 매개체인 손에 집중했다. ‘손과, 손이 닿는 모든 곳에’를 주제로 삼고 손 전용 제품을 선보였다.
메디펜스는 10월 16일 ‘세계 손씻기의 날’을 맞아 고대의료원(안암‧구로‧안산)과 대구 계명대 동산병원 등 전국 병원 11곳의 의료진에게 클린 케어 세트 만 5천개를 기부했다.
닥터포스트는 건강한 일상과 안전한 미래를 실현하기 위해 탄생한 B2B 브랜드다. 우리가 머무는 공간의 불안 요소를 정화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용기를 준다는 것이 브랜드의 목표다. 예측 불가한 환경과 바이러스 속에 갇힌 일상을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정리하는 효과를 준다.
이 브랜드는 아름다움과 건강의 시작은 청결한 손으로부터 시작된다고 강조한다. 클린 라이프 뷰티 루틴을 바탕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일상을 만들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