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드가 운용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티베나(TIBENA)가 피부 컨디션과 탄력 케어에 집중한 펩타이드 컴플렉스 처방을 적용, 신제품 ‘티베나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를 출시했다.
티베나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는 크림 타입으로 피부에 바르면 서서히 건조되며 마스크팩처럼 작용하는 필-오프 타입. 간편한 사용만으로도 피부에 밀도 있는 탄력 케어를 제공하도록 설계했다.
제품의 핵심은 피부 컨디션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복합 펩타이드 컴플렉스’다. 펩타이드는 피부 구조를 구성하는 요소와 유사한 성질을 지녀 피부 결을 정돈하고 피부를 보다 매끄럽고 탄탄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티베나는 이러한 펩타이드 성분을 복합 적용, 마스크 사용 후 피부가 정돈되고 부드럽게 감싸지는 느낌을 구현했다.
마스크 제형은 피부 위에 얇고 탄력 있는 막을 형성,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피부 표면을 밀폐함으로써 수분 증발을 효과 높게 차단한다. 특히 펩타이드 컴플렉스와 함께 설계한 제형 구조는 피부에 유효 성분이 보다 안정성을 가지고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이 특징.
쫀쫀하게 밀착되는 마스크는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결을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건조 후에도 피부 당김이 적고 자극이 덜해 피부 컨디션이 예민한 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사용감을 제공한다.
7가지 콜라겐 유도체를 적용한 입체 탄력 콜라겐 컴플렉스 처방을 통해 흡수력·보습력·밀착력을 균형 있게 고려했다. 펩타이드 컴플렉스와의 시너지로 보다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기대할 수 있다. 마스크 제거 후에는 촉촉함과 함께 투명한 윤기가 자연스럽게 남아 건조함 없는 산뜻한 수분감으로 마무리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단순한 각질·노폐물 케어를 넘어 펩타이드 컴플렉스를 중심으로 한 피부 컨디션·탄력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집에서 간편하게 밀도 있는 탄력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