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바이쿤달(OBJET by KUNDAL)이 세 번째 전시형 팝업스토어 ‘THE 3rd EXHIBIT : The Origin of Senses’를 오픈, 오는 30일까지 압구정에 위치한 쿤달 플래그십 카페에서 약 한달간 진행한다.
세 번째 팝업스토어가 내세운 콘셉트는 ‘감각의 기원’(Origin of Senses). 브랜드가 향을 통해 오감을 깨우고 오브제로서의 시각·촉각 등 오감 경험을 통합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오브제바이 쿤달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도록 역점을 뒀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향의 원료를 직접 살펴보며 향이 만들어지는 원리를 이해하고 자신이 선호하는 향과 무드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의 주인공은 새롭게 출시한 ‘오브제바이쿤달 솔리드 퍼퓸 밤’이다. 일렁이는 물결에서 영감을 받은 퍼퓸 밤의 디자인은 고요한 수면 위로 번져가는 파동처럼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의 흐름을 형상화했다. 물결에 실려오는 듯한 향기가 일상에 감각 넘치는 무드를 더해준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펼친다.
마음에 드는 향기를 선택해 스톤 향낭 주머니를 제작하는 ‘향낭 만들기 체험’을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한다.
현장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솔리드 퍼퓸 밤 본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했다. 신제품 퍼퓸밤 4종을 비롯해 오브제바이쿤달의 전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시향 존도 운영 중이다.
현장에서는 카카오톡선물하기 ‘기프트엑스’(Gift X)를 통해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아크릴 플라워백 만들기 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퍼퓸밤을 구매한 고객은 전문 플로리스트의 안내에 따라 직접 플라워백을 완성함으로써 향기와 꽃, 오브제가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경험 기회를 갖는다.
오브제바이쿤달 관계자는 “향의 본질에서 출발해 오브제로 완성하는 과정을 직접 경험하는데 역점을 둔 것이 이번 팝업스토어의 기획 의도”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솔리드 퍼퓸 밤과 함께 고객들이 자신의 감각을 표현하는 새로운 방식을 발견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