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OBgE)가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청춘 밀리터리 with 오브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군 복무 중인 20대 청년을 위해 기획했다. ‘첫 루틴, 첫 관리, 첫 선택 오브제!’를 슬로건으로 삼고 첫번째 뷰티루틴을 제안한다. 대한민국 국군장병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브제는 이달 2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군인들의 사연을 접수한다. ‘우리 분대에 오브제가 필요한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오브제 밀리터리 키트를 증정한다. 당첨자가 속한 분대원이 제품을 함께 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당첨자는 10월 29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밀리터리 키트는 ‘훈련 끝! 데일리 루틴 세트’와 ‘휴가 나온 날! 꾸안꾸 루틴 세트’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데일리 루틴 세트는 △ 포어 제로 선스틱 △ 포어 제로 올인원 로션 △ 쿨링패드 △ 딥클렌징폼 등을 이뤄졌다. 피부 자극이 많은 군 복무 환경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도록 돕는다.
꾸안꾸 루틴 세트에는 △ 내추럴 커버 로션 △ 무드 체인지 립밤 △ 타투 브로우 △ 쉐딩 스틱 등을 담았다. 휴가나 외출 시 자연스러운 관리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오브제 관계자는 “청년들이 일상 속에서 스스로를 가꾸는 습관을 가졌으면 한다. 군인들이 건강한 자기관리를 이어가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군인 전용 제품과 특별 할인 등을 늘려 나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