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테크노파크(원장 지영흔· www.jejuip.or.kr ·이하 제주TP)가 내일(10월 1일)부터 리뉴얼을 완료한 홈페이지 서비스를 시작한다.
개편 홈페이지는 고객의 접근 편의성과 직관성을 높이고 제주TP에서 지원하고 있는 기업 중심의 플랫폼 기능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주요 내용은 고객들의 접속 선호 콘텐츠를 중심으로 메인화면을 재배치하고 △ 메뉴 구조 정비 △ 접속경로 단순화 등을 통해 원하는 정보도달 경로를 최대한 단축했다.
기업을 위한 정보접근성도 개선했다. △ 기업을 위한 기업지원정보 △ 사업안내 △ 시설대관 △ 담당자 검색 등 관련 메뉴를 메인 화면에 배치했다.
공신력 있는 홍보 창구가 부족한 제주기업들의 애로사항을 반영해 ‘제주기업 홍보 게시판’을 신설했다. 앞으로 제주TP 홈페이지를 통해 수혜기업들이 자사 주요 소식과 성과 홍보를 할 수 있다.
고객소리함·인권침해신고센터·청렴신고센터·시설물 고장신고 등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창구 기능도 강화한 부분이 눈에 띈다.
제주TP는 정보의 최신 상태를 유지하면서 서비스 기능 점검 지속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정보에 수월하게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지영흔 원장은 “홈페이지 개편은 그동안 정보 이용이 불편했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결과”라면서 “기업과 도민을 비롯해서 고객들이 이용하는 데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지털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