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랩스가 서울 청담동 미용실 살롱하츠에 입점했다.
살롱하츠(SALON HE:ARTS)는 백흥권 대표가 운영한다. 백 대표는 전지현‧김혜수‧수지‧한예슬‧고윤정 등의 스타일링을 전담하고 있다.
프롬랩스(FROM LABS)는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다. 살롱하츠 방문객들에게 고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소개할 게획이다.
입점 제품은 손상모 관리용 트리트먼트 3종이다. △ 프로틴 캡슐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 △ 프로틴 캡슐 헤어 리페어 리브인 트리트먼트 스프레이 △ 트리트먼트 부스터 파우더 포 인텐시브 케라틴 케어 등이다.
이들 제품은 프롬랩스 독자 기술인 ‘스마트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을 적용했다. 단백질의 흡수력과 지속력을 높여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머릿결을 탄력있고 찰랑찰랑하게 유지한다.
프롬랩스 관계자는 “고기능성 헤어케어 제품과 살롱하츠의 프리미엄 서비스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고객이 제품을 체험하며 프롬랩스의 차별적 효과를 경험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프롬랩스는 6월 북미 아마존에 이어 8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6월 4주부터 9월 3주까지 13주 연속 트리트먼트 부문 1·2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