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중 자외선 양이 가장 많은 시기로 알려진 5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고민하는 사람이 늘어난다.
36년간 기초화장품 전문기업의 명성을 쌓아 온 (주)참존이 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자외선차단제품으로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참존 코랄 톤 업 선크림을 추천하고 모델 장나라를 내세워 시장 공략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 출시와 동시에 참존몰 판매 제품 1위에 등극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끈 대용량(200ml) 선크림. 온 가족이 함께 얼굴은 물론 보디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용량을 키웠고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천연 수련화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으로 야외활동에도 적합하고 현대인의 생활 습관을 고려해 블루라이트 차단 임상 시험도 완료했다.
참존 코랄 톤 업 선크림(SPF50+·PA++++)’은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작약뿌리 추출물·다마스크 장미꽃 오일·프렌치 로즈 꽃 추출물 등 4가지 코랄 빛 꽃 추출물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피부를 코랄 빛으로 자연스럽게 톤 업 시켜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제품. 역시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기미·잡티·색소 침착 등 광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은 물론 피부에 열을 발생시키고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열노화의 원인이 되는 근적외선도 동시에 차단한다.
참존 마케팅팀 관계자는 “일상 필수품이 된 선크림은 상황과 취향에 따라 스마트하게 골라 쓸 필요가 있다”며 “온 가족이 매일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가성비 제품을 찾는다면 패밀리 선 플루이드를, 자연스러운 생얼 피부 연출이나 메이크업 전에 사용할 선크림을 원하면 코랄 톤 업 선크림을 사용하면 된다”고 추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