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랄라블라·롭스, 6월 6일까지 할인 행사
국내 헬스&뷰티숍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
올리브영·랄라블라·롭스 등은 오늘(30일)부터 일주일 동안 제품 세일과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자외선차단제·메이크업·기초 등 다양한 품목에 걸쳐 50~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 역대 최다 세일 품목을 구성한 가운데 자사 온라인몰·앱·SNS과 연동해 이벤트 규모를 확대하며 고객몰이에 나섰다. 화장품 정보앱 ‘화해’나 음료업체 칠성사이다와 손잡고 판촉을 강화한 것도 특징.
올리브영은 오늘(30일)부터 6월 5일까지 인기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오늘 세일’을 실시한다. 오늘 세일은 △ 1일 1 카테고리를 추가 할인 받는 ‘오늘의 브랜드’ △ 특가 상품 3개를 행사 당일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등으로 구성.
올(5)리(2)브(9)영(0)을 소리 나는 대로 숫자로 표현한 5290 초특가 행사도 준비했다. 온라인몰에서는 △ 오늘의 특가 △ 심야타임 특가 △ 인기제품 키트 응모 이벤트를 펼친다.
랄라블라는 오늘(30일)부터 6월 6일까지 ‘UP TO 70%’을 열고 인기 품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랄라블라 X 화해’ 추천 제품 4종을 매일 한정 판매한다. 6월 1일부터 4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 2만명에게 할인쿠폰·샘플로 구성한 화해 키트를 선물한다.
롭스는 오늘(30일)부터 6월 5일까지 ‘메가 핵!사이다 세일’을 펼친다. 창립 5주년을 기념한 세일에서 7,000여 품목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세일 품목군은 △ 메이크프렘·반트36.5·베리떼·브라운랩 선크림 △ 니베아·도브 데오드란트 △아벤느·센텔리안24·제이준·메디힐 기초 제품과 마스크팩 △ 스틸라·포니이펙트 등 색조 브랜드 등.
행사 기간 롭스앱과 SNS 채널에서 매일 3가지 품목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쇼킹딜도 마련했다.
롭스 이태원점에서는 6월 1일부터 3일까지 화장품·칠성사이다 등을 주는 ‘핵사이다 펀치 게임’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