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접점 지속 확대…베스트&스테디셀러 포진

글로벌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코스메틱(주)(대표이사 김학면·http://www.iescada.co.kr)이 이마트의 화장품 전문 편집 숍 슈가컵(이마트 평촌점)에 상륙했다.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슈가컵(이마트 평촌점)에 스테디셀러와 베스트셀러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중심으로 입점,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슈가컵은 신세계그룹 이마트가 야심차게 전개하고 있는 화장품 전문 편집 숍이다. 이번 평촌점 오픈은 슈가컵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아가기 위한 첫 단추라고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에스까다코스메틱 역시 앞으로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더욱 편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평촌점 매장에서는 에스까다코스메틱 색조라인의 스테디셀러 ‘오뜨 피니시 케이크’와 베스트 셀러 ‘쉬크 이모션 듀얼 마스카라 핏’, 그리고 기초라인 베스트셀러 ‘센서 버블 마일드 클렌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스까다 제품들의 테스터를 배치,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해 두었다.
에스까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지속적인 오프라인 채널의 확대를 통해 소비자가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