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랄리스트가 천연성분인 제주연산호 성분을 원료로 한 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주연산호는 자포동물에 속하는 산호충류로 석회성분으로 된 무골 연체 산호다. 국내 서식하는 130여종 가운데 90여종이 제주 연안에 서식하고 있다. 2002년부터 연산호 서식지를 해양보호구역으로 보호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출시된 코랄리스트 ‘얼티밋 이펙트 스킨케어’는 제주 연산호 추출 성분을 원료로 한 이중기능성(미백과 주름개선) 화장품이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감을 주는 ‘얼티밋 이펙트 토너’,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 시켜주는 ‘얼티밋 이펙트 에멀젼’, 그리고 영양과 수분을 피부속까지 꼼꼼히 공급해주는 ‘얼티밋 이펙트 크림’ 등 3종을 선보였다.
코랄리스트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원하는 경제협력권 산업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각 업계 전문가들이 공동연구개발한 브랜드다.
▲㈜청룡수산 ▲㈜네이처텍 ▲제주대/건국대 글로컬 캠퍼스 ▲(재)충북테크노파크 ▲홀푸드코리아(주) 등이 코랄리스트 개발에 참여했다.
홀푸드코리아 관계자는 “코랄리스트는 의약적 기능을 하는 코스메슈티컬 제품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 출시될 제품도 안전한 성분과 높은 기능성을 고루 갖춘 건강한 화장품으로 만들 것”이라 전했다.
코랄리스트 제품은 12월 말 오픈되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