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에서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줄 ‘스트롭 크림’과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시’로 이루어진 ‘인 더 스팟라이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트롭 크림’은 유명 연예인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맥의 베스트 셀러로 이번에 새롭게 핑크∙피치∙실버∙레드∙골드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다양한 식물 성분이 함유된 미세한 펄 크림으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촉촉한 수분감까지 선사한다.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스트롭 크림’은 톤보정 효과가 있어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하면 된다. #피치라이트는 붉은기 있는 피부를 보정하는 효과가 있고, #핑크라이트는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해주며, #실버라이트는 톤업효과가 있어 피부가 한층 깨끗해 보이도록 도와준다. #레드라이트는 노란 피부톤을 보정해주며 #골드라이트는 건강한 브론징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로 모두 사용 가능하며 혹은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에 섞어 사용해도 좋다.
또 다른 신제품인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시’는 파우더이지만 촉촉하고 크리미한 느낌의 텍스처로 아주 미세한 펄 입자가 더해져 은은한 광채는 물론 빛나는 입체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가벼운 발림성과 함께 피부에 편안함을 주어 원래 내 피부인 것 같은 느낌을 준다.
www.maccosmetic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