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과 ‘저스트 에즈 아이엠’이 도우인 ‘성장리더’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23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코트라)가 개최한 ‘더우인 활용 중국 역직구 물류 세미나’에서 진행됐다.
연작과 아이엠은 지난해 도우인에서 매출 증가와 라이브커머스 성과를 인정받아 성장리더 브랜드로 선정됐다. 2025년 연작은 중국 매출이 전년 대비 61%, 저스트에즈아이엠은 174%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도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중국 내수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유통망을 확장하고, 라이브커머스를 강화한다. 또 핵심 제품을 중심으로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진행하며 매출과 인지도를 동시에 높인다는 목표다.
연작은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을 내세워 품질력 알리기에 나선다. 도우인‧티몰‧샤오홍슈에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올 상반기 와우 컬러(WOW COLOUR) 매장에 입점한다.
아이엠은 중국서 고급스러운 향과 탈모 방지 헤어 제품으로 입소문 났다. 중국 내 역직구몰을 통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중국 오프라인 진출을 추진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중국 도우인에서 연작과 아이엠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중국시장에 맞는 유통‧제품‧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매출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