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에이치피앤씨(대표 김홍숙)가 운용하는 더마테라피 브랜드 ‘테라비코스’가 마켓컬리의 뷰티 전문 채널 뷰티컬리에 공식 입점했다.
테라비코스는 30여 년간 구축한 피부과 네트워크와 독자 R&D 기술을 바탕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연구·개발해 온 브랜드다. 뷰티컬리에서는 바르는 의료기기라고 할 ‘제로스킨 MD 로션·크림’을 비롯, 테라비코스의 대표 제품 △ 엔자임 워싱 파우더 △ 델리케이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 히알루론산 3000 앰플 패드 시리즈 등도 선보인다.
특히 테라비코스 제로스킨 MD 로션·크림은 의료기기 제조업 허가를 보유하고 있는 (주)에이치피앤씨가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에 제조 신고까지 완료한 의료기기에 해당하는 제품이다.
피부 외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자극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이번 입점으로 기존에 피부과 처방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불편함을 해소하며 소비자 접근성을 크게 확대했다는 의미를 갖는다.
테라비코스 브랜드 담당자는 “피부과학에 기반해 고품질의 화장품을 제공하는 테라비코스와 엄선된 뷰티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뷰티컬리의 지향점이 일치해 입점을 결정했다”며 “뷰티컬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테라비코스 만의 전문성과 가치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 보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의지를 밝혔다.
테라비코스는 뷰티컬리 입점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뷰티컬리에서 테라비코스 제품을 1만5천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붙이는 주름앰플 패드팩 히알루론산 3000 링클 앰플 패드(리필)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