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고객과 세레니끄 임직원간 우호증진 장 마련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고품격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는 양재동 K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VIP 고객들과 세레니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문화공연 행사를 개최했다.
VIP 고객과 세레니끄 임직원 12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놉케이, 훈제이, 임도혁이 참석한 특별 공연 및 지점별 장기자랑 시간을 마련하는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올해 9회째 행사를 이어가면서 지속적인 참여와 교류를 통해 더욱 발전해 나가는 길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이번 문화공연 행사와 마찬가지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길을 꾸준히 모색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교류하며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스테틱 브랜드의 대표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세레니끄는 피부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상담과 과학적인 피부 진단을 통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피부관리 브랜드다.
현재 전국 59개의 가맹점을 통해 코리아나 송파 연구소에서 직접 연구, 개발한 우수한 에스테틱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젊은 피부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세레니끄는 2017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대상 국내 에스테틱 부문 1위를 수상하며 국내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