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품 OGM 전문기업을 표방하는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가 ‘펄리스 래디언트 부스팅 세럼’으로 코스모팩 어워드 스킨케어 부문 1등 수상 여세를 몰아 내년 3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 특별 쇼케이스에 나간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달에 있었던 코스모팩 아시아(11월 12일~14일)에서 진행한 코스모팩 어워드의 스킨케어 부문에서 펄리스 래디언트 부스팅 세럼으로 1등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수상의 영광을 차지한 이 제품은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 고급스러운 텍스쳐와 탁월한 수분 공급 효능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인공 펄을 함유하지 않은 포뮬러임에도 외관상 펄을 함유한 듯한 광채를 선사하는 특징을 보인다.
코스메카코리아 측은 이 제품과 함께 마이크로 하이- 밸런스 글로우 쿠션 등 20가지 뷰티 포뮬러를 선보이며 바이어·참관객을 대상으로 직접 시연하고 설명하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메이크업·스킨케어 부문에서 최종 후보로 선정돼 기술력을 공인받았다.
이 회사 조현석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우리의 제품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며 “끊임없는 연구개발 활동과 지원을 통해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