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P화장품이 오는 31일 15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클리닉 밀크샷 화이트 클레이 버블 마스크를 단독 론칭한다.
SNP 클리닉 밀크샷 화이트 클레이 버블 마스크는 약 30팩의 우유로 피부를 마사지 한 것 같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일명 ‘우유 폭탄 마스크’다.
이 제품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우유단백질추출물이 43% 함유돼 피부 보습 및 영양공급을 도울 뿐 아니라 미백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즉각적인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 워시 오프 형태의 마스크로 피부 표면에 도포해준 뒤 5분~10분 뒤 세안해주면 우윳빚깔 화이트닝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저자극에 부작용이 거의 없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콜라겐, 알로에베라추출물, 무화과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탄력 및 수분 공급, 피부결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리프팅, 모공, 수분, 각질 및 블랙헤드 개선 등 총 14개 항목에 대해 임상 실험을 완료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통과했다.
SNP화장품은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클리닉 밀크샷 화이트 클레이 버블 마스크(50g*5ea)와 클리닉 워터샷 프레쉬 밀크 크림(100g*1ea)을 특별세트로 구성해 판매할 예정이다. 특별세트로 함께 판매되는 클리닉 워터샷 프레쉬 밀크 크림은 버블 마스크 후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수분 크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