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이 ‘쇼킹77솔루션 화이트닝 앰플’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식약처에서 고시한 미백 성분 7가지를 담았다. 나이아신아마이드‧알부틴‧감초‧알파-비사보롤‧아스코빌 글루코사이드 등이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또 기미‧잡티‧색소 침착 등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톤을 투명하고 빛나게 해준다.
라벨영은 화이트닝 성분의 안정성과 효능을 높이기 위해 최적 비율로 배합했다고 설명했다.
향과 제형도 개선했다. 향기는 기존 무향에서 은은한 레몬향으로 변경했다. 레몬 껍질 오일 함유량을 높여 부드러운 향을 구현했다. 제품의 유분감은 낮추고 수분감과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 피부에 산뜻하게 펴발리며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여름철 매일 아침 저녁 사용하기 적합하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77솔루션 화이트닝 앰플을 2017년 첫 출시했다. 한달만에 7차 재입고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끈 미백 집중 앰플이다.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성분‧향‧사용감을 바꾸고 화이트닝 효과를 강화했다“고 전했다.
라벨영(LABELYOUNG)은 2012년 탄생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를 슬로건 삼아 피부에 안전하고 자극 없는 화장품을 개발한다. 탄탄한 제품력, 독특한 제품명, 기발한 아이디어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소비자 불만족 시 100% 교환이나 환불을 진행하는 ‘쇼킹 리콜 제도’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