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징케어 전문 브랜드를 표방하는 슬로워스가 슬로우에이징 콘셉트를 내세운 ‘에이징 프루프 크림’(팻네임 묵크림·이하 묵크림)을 개발, 와디즈 펀딩을 시작했다.
오늘(15일)부터 오픈 예정을 시작, 알림 신청을 하고 오는 12월 5일 오후 2시부터 본격 펀딩을 진행한다.
슬로워스 묵크림은 효능은 물론, 제형과 원료에서도 차별화를 완성했다. 도토리묵의 탱탱한 촉감에서 영감을 얻어 익숙하면서도 피부 항산화에 뛰어난 도토리를 메인원료로 활용, 도토리묵처럼 탱글거리는 젤리 제형의 겔크림을 만들었다.
피부의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5종 펩타이드·코엔자임큐텐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탄닌 함유 도토리 추출물(특허 제 10-2646357호)을 통해 피부 탄력 회복을 통한 모공 수축에 도움을 준다.
슬로우에이징 임상(눈가주름·탄력·보습·밝기·색소침착·치밀도·리프팅)을 진행해 모공부위 탄력과 피부 결(요철) 개선을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확인했다.
즉 △ 피부 눈가 주름 9.590% △ 피부 보습 24.009% △ 피부 노화지수(37.5세 → 29.8세) 19.483% △ 모공 부위 탄력 7.242% △ 피부 결 15.671% 개선 등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장소현 슬로워스 대표는 유통사 뷰티 MD 출신. 많은 화장품의 유통과 마케팅을 담당해왔다. 지금까지 300개가 넘는 화장품을 직접 다뤘던 장 대표의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오래 쓰고 싶은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신념과 의지를 그대로 반영했다.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천천히, 그리고 부드럽게 삶에 녹아드는 에이징케어 브랜드 슬로워스’의 첫 제품 에이징 프루프 크림이 슬로우에이징 케어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