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룹(대표 이미선)의 뷰티 브랜드 앱솔룹이 와디즈에 △ 톤 튜닝 크림 △ 솔트리플 딥톡스 샴푸를 선보였다.
앱솔룹 톤 튜닝 크림은 수채화처럼 은은하고 촉촉한 느낌을 연출한다. 물광을 머금은 듯 화이트닝 톤업 효과를 준다. 매끈 보송한 사용감으로 마스크에도 쉽게 묻어나지 않는다.
나이아신아마이드‧글루타치온‧뉴로라이트 성분이 3중 광채 효과를 제공한다.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나왔다.
앱솔룹 솔트리플 딥톡스 샴푸는 두피 스케일링 제품이다. 히말라야 미네랄 소금과 핑크 솔트, 우유니 소금을 담았다. 이들 성분은 두피의 때와 과다 피지‧각질을 제거한다. 식물성 계면 활성제가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정한다.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로 나왔다. 트리트먼트 효과를 제공해 모발이 건조하거나 뻣뻣해지지 않는다. 샴푸 사용 후 은은한 향기를 남긴다.
이 제품은 와디즈 첫 론칭부터 6천만원에 가까운 펀딩 실적을 달성하며 시선을 모았다.
앱솔룹은 자연과 환경의 공존을 생각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다. 톤 튜닝 크림과 솔트리플 딥톡스 샴푸는 PETA 인증 비건 성분을 적용했다.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더마룹 관계자는 “앱솔룹은 비건 성분을 사용해 고기능성을 실현한다. 간편하게 사용하면서 빠른 효과를 주는 화장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