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부위별 마스크팩과 기초 화장품 전문 제조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있는 (주)엘루오(대표이사 박유석)가 새롭게 개발한 발뒤꿈치 전용 마스크팩(Heel Mask Pack)이 유럽 시장에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주)엘루오 연구진이 1년 이상의 개발기간과 기술력을 결집해 선보인 이 제품은 기존 풋 마스크팩과 풋 필링 마스크팩의 장점을 극대화함으로써 발매와 동시에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것.
해외영업을 총괄하고 있는 임동훈 이사(해외영업본부장)는 “전 세계 화장품 시장은 제품의 다양화를 넘어 카테고리의 세분화와 특화가 빠르게 진행 중이다. 특히 미국과 유럽의 경우 시트 마스크팩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높지만 빠트려서는 안 될 점이 보디·헤어 마스크팩에 대한 수요와 개발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이라고 지적하고 “(주)엘루오는 이러한 시장 변화와 소비자 니즈,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다양하고 세분화한 부위별 마스크팩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번에 새로 개발한 발뒤꿈치 마스크팩의 경우 유럽 I사와 500만장에 이르는 대량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보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제품이며 국내 시장에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엘루오가 개발한 발뒤꿈치 마스크팩은 발뒤꿈치에 부분적으로 착용하는 제품으로 단 15~20분 착용만으로도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연화시키고 건조한 발뒤꿈치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부여함으로써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사용법 역시 혁신적으로 개선해 화제다. 파우치에서 꺼낸 다음 발을 그대로 넣어서 착용하던 일반적인 버선 타입의 풋 마스크팩과 달리 발뒤꿈치 마스크팩은 (주)엘루오 만의 특허 공법을 적용했다. 사용 전 가 접합 되어 있던 부분이 사용 시 가해지는 외력에 의해 뜯어지면서 발뒤꿈치에 사용하기 최적화된 모양으로 완성된다.(특허 출원번호:10-2019-0139376·인체용 미용팩과 상기 인체용 미용팩을 제조하기 위한 인체용 미용팩 제조 금형)
내부 에센스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기 때문에 제품 안정성을 확보했고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개봉할 수 있는 재미 요소도 부여했으며 완벽한 밀착력으로 효능도 극대화한 ‘1석 3조의 효과’를 잡은 셈이다.
발뒤꿈치 마스크팩은 착용하고서도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며 양말을 신을 수도 있어 사용상의 제약이 전혀 없고 언제 어디서든 착용 가능하다.
한편 (주)엘루오는 지난달 27일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정남일반산업단지에 기술연구원 신축을 위한 기공식을 가졌으며 올 12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CGMP 인증을 위한 공사를 진행 중이며 기술연구원과 생산공장이 완공되면 모든 공정을 국제 기준에 의해 시행하게 된다.
(주)엘루오 측은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생산성 향상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