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일레븐 뉴욕 IECSC 2019 성황

셀 바이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린 뉴욕 미용 뷰티 전시회 IECSC 2019(이하, 뉴욕 IECSC)에 참가했다.
뉴욕 IECSC 2019는 미국 에스테틱 관련 뷰티 전시회로 매년 1만5천 명 이상이 참관하고 300개 이상의 뷰티 브랜드가 참가한다. 지디일레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연속 참가하며 현지 바이어들과 스파 사업자를 대상으로 제대혈 줄기세포 원천기술력이 적용된 에스테틱 전문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지디일레븐은 전시회 기간 동안 병의원‧에스테틱 전문 스킨케어 Rx SCM 라인을 비롯해 피부상태와 니즈에 따라 DIY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셀팩토리(CellFactory) 라인을 선보였다.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원료 교육과 함께 제품 체험존도 마련해 참관객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주 뷰티 시장 내 줄기세포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잇따라 증가하면서 지디일레븐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고 신규거래처를 추가 확보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를 달성했다”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미국 에스테틱 신규 유통채널 개척에 박차를 가해 K-뷰티의 위상을 드높이는 더마 코스메틱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미국 에스테틱 시장에서 줄기세포 배양액을 활용한 시술이 증가함에 따라 지디일레븐은 인종과 나이를 불문하고 우수한 제품력으로 인정받고 있다.